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단 시외버스 정류장 동아여객 시간표, 타는 곳

반응형

오늘은 힐링을 위해서 용원 안골 쪽으로 가보려고 한다. 자차 말고 대중교통으로 움직인다. 우선 하단 오거리로 움직여 본다. 도시철도 1호선 하단역 3번 출구로 올라간다.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 1403

하단역 3번 출구로 올라와서 정면으로 쭉 걸으면 아웃백 하단점이 나오고 저 앞에 큐병원이 보인다.

그리고 바로 작은 매표소가 보인다. 바로 여기가 하단 시외버스 정류장이다. 진해, 웅천, 웅동, 용원, 청안동으로 향하는 표를 구입할 수 있다. 이제는 교통카드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그리 중요하지는 않은 곳이다. 하지만 오늘 포스팅은 버스 시간 포스팅을 위함이다.

도로를 바라보는데 갑자기 시야에 들어온 버스, 부산 시내버스 3번 버스이다. 처음 보는 번호라 반가워서 찍어본다.

지금부터는 시간표 등 정보를 올려본다.

부산발 시간은 사상 출발 시간이다. 하단까지 오는 시간을 반영해서 생각해야 한다.

참고하기 바란다.

동아여객 051-547-8423

하단매표소 이용 안내

하단 매표소 앞바닥에는 이런 식으로 그려져 있다. 용원 방면, 진해 방면, 신항 방면으로 말이다. 부산 시내에만 살아서 이런 모습이 참 낯선데 이 사진을 찍고 각 라인에 줄이 엄청 길어지는 모습을 경험한다.

시외버스

하단의 모습

내가 타고자 하는 버스가 다가오는 중이다. 동아여객 버스 반갑다.

버스를 타고 자리에 앉아서 찍어본다. 승차권을 따로 구입하지 않고 교통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지난 12월 중순에 찍은 사진이다. 하단에서 동아여객을 타는 승객들은 본 포스팅의 시간표가 상당히 좋은 정보가 될 것이다. 참고하기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