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보다

중앙동 회식 장소 추천, 쭈꾸미 곱창철판볶음, 꽃가람

반응형

중앙동에서 회식을 할 때 자주 가는 곳이 있다. 마린센터 앞에 있는 꽃가람이라는 곳이다. 중앙동 직장인들에게는 이미 인기가 많고 부산역을 통해 부산에 첫발을 내딛는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최근 서면에 2호점도 오픈한 맛집이다.


부산광역시 중구 충장대로9번길 53 꽃가람

문의 : 051-466-4600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오후 3시 ~ 오후 5시 브레이크 타임

비가 추적추적 추적60분처럼 내리던 3월 어느 날, 아직은 쌀쌀한 기운이 감돈다. 오늘 팀 회식은 꽃가람으로 정했다.

https://blog.naver.com/swiri21c/222274165330

자세한 이야기는 작년에 포스팅한 글을 참고하기 바란다.

점심때도 사람이 넘치는데 저녁에도 회식 손님으로 복잡한 식당이다. tv에 몇 번 소개가 된 집이다.

메뉴판인데 3월에 찍은 거라 아마 변동이 있을 가능성이 크다. 4명이라 쭈꾸미 곱창 철판볶음 4인을 주문해 본다. 부산 사람 대선 소주도 주문하고.

중앙동 회식장소로 추천한다고 언급한 이유는 안쪽 방 좌석이 꽤 넓기 때문이다. 단체 손님 수십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방 좌석이 있다. 3월 코로나19가 정점을 찍던 시기라 우리는 4명이지만 방 좌석에 조용하게 앉아본다.

밑반찬을 양쪽으로 놔준다. 바삭한 전도 하나씩 나온다. 메인 요리가 조리되기 전에 소주 한잔하기 좋은 구성이다.

철판 위에 채소가 깔리고 그 위에 주꾸미, 한우곱창 등이 올라간다.

지글지글 끓이다 보면 이렇게 먹기 좋은 타이밍이 온다. 이쯤 되면 본격적으로 소주가 술술 들어가게 되는 시점이다. 건더기도 좋지만 국물이 소주 한잔하기 좋다.

물김치가 나오는데 이게 별미라 추가로 요청했다.

마무리는 볶음밥이다. 몇 인분 주문했는지 까먹었는데 꽤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다.

꽃가람은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을만한 집이다. 그리고 가볍게 회식하기 괜찮은 곳이다. 기분 좋게 잘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