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보다

맛있는 간식 컵라면 추천, 오뚜기 콕콕콕 치즈볶이

반응형

가끔 간식으로 먹는 제품 중에서 고소함이 가득하면서 맛있는 컵라면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오뚜기 콕콕콕 치즈볶이라는 제품입니다. 자주 맛봤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작년에 디자인이 바뀌었습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천 원 초반 대, 편의점에는 1,500원 정도 합니다.

콕콕콕 제품에는 물을 쉽게 버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물을 버릴 때 화살표 부분을 개봉하여 물을 따라내면 됩니다.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되고요.

고소하고 싶은 치즈풍미 가득~ 이 문구가 인상적인데요. 치즈볶이는 맛 때문에 호불호가 정말 많이 갈립니다.

끓는 물을 붓고 고정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조리법은 간단해요. 끓는 물 460ml를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4분 뒤 물을 버리고 분말스프를 넣고 비비면 됩니다. 환경은 살리고 라면의 맛을 좋게 유지해 준다는 스마트 그린컵을 사용했네요.

오뚜기 콕콕콕 치즈볶이 영양성분 정보입니다. 나트륨 함량은 낮은 편이네요. 총 95g에 420kcal입니다.

상단 옆면에 제품명이 점자로 나타나 있고요. 원재료명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뚜기 컵라면 바닥에는 늘 한마디씩 적혀있어요. 맛본 시점은 작년 10월입니다.

면발은 일반적인 큰 사발면의 수준입니다.

스프는 분말스프 하나가 들어가 있습니다.

끓는 물을 붓고 4분을 기다려줍니다. 배고픔을 달래기에는 꽤 긴 시간이죠.

이 부분으로 물을 버리면 편해요.

스프를 뿌려줍니다. 고소한 치즈 향이 올라오네요.

비벼봅니다. 아이스크림 비비빅이 먹고 싶어지네요.

다 비볐는데 물기가 좀 남아있네요. 물을 다 버리지 않고 이렇게 먹어도 은근 맛있습니다.

맛을 봅니다. 저는 아주 좋아하는 맛이라 맛있게 잘 먹어요. 약간 짭짤하고 느끼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호불호가 정말 제대로 갈립니다.

예전 제품과 다르게 최근에 맛을 보니 매콤한 맛을 조금 추가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예전의 느끼함이 좀 사라진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궁금하다면 한번 맛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훌륭한 간식이 될 수도 있겠죠.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댓글, 이웃추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