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하다

UAG 아이폰15프로 패스파인더 맥세이프 범퍼 하드 케이스 후기

반응형

메인 폰을 아이폰 15프로로 바꾸면서 폰 케이스를 선물받게 되었다. 처음 구입한 제품은 UAG 모나크 케블라 케이스인데 맥세이프 충전이 안 되는 불량 제품이라 결국 환불을 하였다. 모나크 케블라 케이스의 리뷰는 글 아래에 올려놓았다.

얼마를 기다려 환불을 받고 나서 다른 폰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여전히 UAG 케이스가 아른거리더라. 몇 년을 써오던 브랜드라 익숙해진 것도 있고 해서 다시 찾아보았다.

모나크 케이스는 너무 두꺼워서 맥세이프가 작동되지 않았던 것 같아서 다른 라인을 찾아보았고 패스파인더 케이스를 구입하기로 했다.

아이폰 15프로를 구입하고 사은품으로 11번가 포인트 3만점이 들어온 게 있어서 그걸 소진하기로 하고 11번가에서 검색하였다.

패스파인더 맥세이프 케이스는 정가가 59,900원인데 할인을 받아 53,910원에 구입하였고 포인트를 다 털어서 20,448원에 구입하였다.

배송을 받았다. uag 케이스를 오랜 기간 동안 써왔기에 반갑다.

내가 구입한 아이폰15프로 패스파인더 맥세이프 범퍼 하드 케이스이다. 색상은 투명으로 골랐다.

아웃도어 활동을 하면서 가장 만족하면서 사용하였던 uag 브랜드라 늘 신뢰를 하고 사용해 왔다.

직전에 구입했던 정가 99,000원짜리 모나크 케블라 케이스는 맥세이프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환불하면서 신뢰가 조금 떨어졌다. 이 제품은 그 신뢰를 회복할 것인가?

밀스펙이라고 부르는 미국 육군의 개발 시험 통제소에서 전장에서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는지를 테스트하는 규격 중 MIL-STD 810G 516.6을 통과한 제품이다.

찾아보니 해당 밀스펙은 충격에 관한 규격이다. 비규칙적인, 비반복적인 충격 혹은 순간적인 진동에 장비가 견디는 정도, 표준은 최대 5대의 장비를 이용하여, 1.2m 높이에서 베니어판에 26번 자유 낙하했을 때 멀쩡해야 이 규격을 통과할 수 있다.

아무튼 이 제품은 5.5m 높이에서 떨구는 등 충격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하단에 아이폰 15프로라고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스티커 아래에는 뉴 아이폰 6.1인치라고 적혀있다. 패스파인더 케이스는 모나크 케이스와 더불어 uag 케이스 중에서 인기가 꽤 많은 라인이다.

상자 뒤에는 다양한 영어로 된 다양한 설명

우리나라에서 수입사를 통해 구입하면 6개월인가 a/s 기간이 보장되는데 현지는 스케일이 다르다.

케이스의 디자인은 전형적인 uag의 색깔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맥세이프 자석 부분이 귀여운 느낌이다.

 

옆면에는 그립감에 유리한 돌기가 몇 개 있다.

하단부에 양쪽으로 스트랩 걸이가 하나씩 총 2개가 있고 스피커, 마이크, 충전부가 시원하게 뚫려있다. 그래서 먼지 유입도 잘 되는 편

오른쪽 옆면인데 전원 버튼 쪽이 뚫려 있다. 버튼 클릭감은 좋은 편이다.

직관적인 맥세이프 자석 부분의 모습이다. 사용하다 보니 저 부분에 생활 기스가 좀 생기더라.

카메라 섬 쪽의 높이는 꽤 높아서 카메라 보호에 유리하다.

케이스 안쪽의 모습

uag 케이스답게 디테일은 괜찮은 편이다. 사출 마감도 깔끔하다.

제발 이번에는 맥세이프 충전이 잘 되었으면 한다. 써보니 다행히 잘 되더라.

아이폰15프로 내츄럴 티타늄에 케이스를 끼운 모습이다. 하단에 도어락 rfid 스티커를 꽂아도 들뜨거나 하는 것 없이 딱 좋다.

카메라보다 높아서 어느 정도 보호는 잘 될 것 같다.

확실히 uag가 주는 안정감이 있다.

 

충전부가 크게 뚫려 있어서 다양한 케이블을 꽂아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겠다.

반대쪽 옆면

esr 강화유리를 붙인 상태인데 높이가 꽤 높다.

확실히 모나크 케이스보다 패스파인더 케이스가 그립감이 더 좋다.

일체감도 괜찮은 편

드디어 12월 글감을 쓰기 시작한 줄 알았는데 폴더를 보니 아직 11월 글감이 4~5개 남아있네.

 

애플 정품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부착해 본다. 맥세이프는 다행히 잘 작동한다.

 

이어서 애플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를 테스트해본다. 맥세이프 기능 정상 작동!

일전에 리뷰한 적이 있는 케이스티파이 임팩트 케이스와 비교를 해본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의 무게는 44g

uag 패스파인더 케이스의 무게는 40g이다.

아이폰15프로에 강화유리 부착, uag 플라즈마 케이스까지 끼우면 총 무게는 241g이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그립감도 좋고 아웃도어 환경에서 사용하기 참 괜찮은 제품이다. 손목 스트랩을 하나 구입해서 끼워줄 생각이다.

모나크 케블라 후기 참고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후기 참고

그리고 케이스티파이 임팩트케이스 후기를 참고하기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