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하다

케이스티파이 아이폰15프로 임팩트케이스 맥세이프 (feat. 미스터두낫띵)

반응형

요즘 인기가 많은 케이스티파이 아이폰15프로 케이스가 너무 궁금하더라. 그러던 와중 선물을 받게 되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가 궁금한 분들은 이 포스팅에 집중하시기 바란다. 상세하게 소개해 본다.

케이스티파이 공홈에 가면 다양한 디자인을 고를 수 있고 커스텀으로 제작도 할 수 있는데 나는 고르곤졸라 고르고 골라 미스터 두낫띵 콜라보 디자인을 선택하였다.

종류가 여러 가지 있는데 임팩트 케이스 맥세이프로 구입하기로 했다. 가장 일반적인 모델이다. 이 모델은 가격이 83,000원이다. 케이스 가격이 너무 비싸다.

케이스티파이 보증은 6개월이 보장된다.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여 12,500원 할인을 받고 최종 구입가격은 70,500원이다.

주문 시 제작이 들어가고 해외에서 배송되어 오기 때문에 시간이 꽤 걸린다.

10월 20일에 주문을 하였고 10월 27일에 배송을 받았다. 딱 일주일 걸렸다.

바로 구입하고 싶다면 오프라인 매장에 가면 되는데 전국에 몇 군데 없다. 부산에는 신세계 센텀시티에 매장이 있으니 참고 바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후 2시간 정도 기다리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겉포장을 벗기면 상자가 나온다.

83,000원짜리 케이스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상자 옆면에 종이를 뜯고 개봉하면 된다. 기본 상자는 이 디자인인데 12월 현재 홀리데이 버전을 구입하면 빨간색 상자에 동봉되어 오니 참고하기 바란다.

재활용 소재로 만든 케이스라는 점을 강조한다. 요즘 기업들이 추구하는 탄소중립의 일환

상자 케이스를 개봉하면 흰 봉투가 보인다.

이 봉투 안에 케이스가 들어가 있다.

개봉 박두

일단 첫인상은 상당히 만족한다. 선물을 준 이가 나와 꼭 닮은 캐릭터라고 이 케이스를 추천해 주었는데 딱이네.

정품임을 증명하는 스티커가 달려있다.

 

미스터 두낫띵 MR.DONOTHING 콜라보 제품

테두리는 완전 검정이 아니고 흰색 점들이 보이는데 재활용 소재로 만든 제품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느낌이다.

액션 버튼과 볼륨 버튼 쪽은 구멍이 뚫려있어서 먼지 유입이 예상된다.

케이스 하단 쪽 모습이다.

전원 슬립 버튼 쪽인데 스트랩을 걸 수 있는 구멍이 있다.

케이스에 달려있는 스티커에 QR 코드가 있다. 카메라로 인식을 하면 정품이라고 뜬다.

케이스 안쪽의 모습이다. 충격 방지를 위한 구조

케이스 안쪽에는 맥세이프 자석이 붙어있다. 케이스티파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후기를 좀 봤는데 맥세이프 자력이 약해서 부착력이 약하다는 이야기가 꽤 많더라. 글 아래 내가 직접 테스트한 영상을 참고하기 바란다.

케이스에 붙어 있는 비닐 포장을 제거하면 된다.

앞서 말한 것처럼 QR코드를 인식하면 케이티파이 공홈으로 연결이 된다.

제품의 정품 인증이 확인되었다고 뜬다.

 

제품 정보도 뜨고 구입 정보고 뜬다.

비싼 케이스인 만큼 꼼꼼히 검수를 해보았는데 뒷면 왼쪽 하단에서 하자를 발견하였다. 뭔가에 찍힌듯한 초기 불량이다.

찍힌 자국이 선명하다. 케이스티파이의 경우 초기 불량에 대해 처리가 가능하므로 문의 후 조치하였다. 그 과정은 조만간 따로 포스팅을 할 예정이다.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이다. 생각 외로 그립감도 좋고 느낌이 좋은 케이스이다.

뒷면의 모습인데 개인 취향이겠지만 그림이 너무 귀엽고 내 스타일이다.

카메라섬 부분의 테두리에 적힌 CASETiFY 로고가 케이스티파이의 특징이다. 몇 년 전만 해도 저렴했는데 요즘은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랐다.

강화유리를 부착한 상태인데 테두리에 간섭이 없이 딱 떨어진다.

강화유리를 붙였는데 높이가 이 정도이다. 참고하기 바란다.

카메라섬의 모습이다. 높이가 꽤 높다.

몇 달 써보니 이 테두리에 생활기스가 많이 생기더라.

액션 버튼 부분은 완만하게 굴곡이 있어서 누르는데 문제는 없다.

케이스와 아이폰15프로의 모습

케이스의 무게는 44g이다. 꽤 무거운 편이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부착해 보았다. 생각 외로 자력이 강하다. 영상을 참고하기 바란다.

케이스 뒤에 그림 부분 때문에 뒤판 그립감이 생각 외로 조금 아쉽다.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므로 다음에 구입한다면 그림으로 가득 채워진 디자인 말고 다른 형태의 디자인을 구입할 것 같다.

애플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부착한 모습이다.

이때까지 계속 UAG 케이스나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구입해서 사용해 왔는데 처음 사용해 본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만족스럽다.

현재도 이 케이스를 사용 중인데 잘 쓰고 있다. 가격이 최고 단점이지만 그것을 극복한다면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