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하다

슬링백 추천, 나이키 테크 힙 팩 BA5751-010

반응형

요즘 슬링백의 인기가 많다. 나 역시 다양한 슬링백을 가지고 있는데 6월에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나이키 테크 힙 팩 nike tech hip pack이라는 제품이다.

신발 구경하러 abc마트 매장에 갔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 제품이다. 정가는 45,000원인데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했다.

참고로 이 제품 짝퉁이 많다. 사실 이 제품뿐만 아니라 나이키는 원래 그렇기 때문에 구입 시 확실한 판매처에서 구입하기 바란다.

첫인상이다. 사이즈가 꽤 커서 눈에 확 들어온다. 검정과 흰색 제품이 있는데 흰색은 인기가 많아서 계속 품절이더라. 기존에 사용 중이던 다른 슬링백들보다 훨씬 큰 사이즈이다. 문득 한때 인기가 아주 많았던 프라다 바이커백이 생각난다. 딱 그 정도의 크기인 것 같다.

로고가 나염으로 프린트되어 있는데 같은 검정 계열이라 확 튀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잘 보인다. 이 부분이 구매 포인트 중 하나이다.

모델명은 BA5751-010이다. 이게 나이키코리아 탭 일명, 나코탭이니 참고하기 바란다. 신발에서 보던 빨간 나코탭이 아니라서 짝퉁이 아닌가 오해할까 싶어서 언급한다. 정품택이니 구입 시 참고하기 바란다.

품질보증표시

피해보상규정 등 정보

버클 뒤쪽을 보니 UTX-FLEX 제품을 사용했다. 내구성이 좋고 유명한 제품이다.

납작하게 배송되어왔다. 펴는 것은 나의 몫.

 

 

지퍼 작동 영상을 찍어본다. 이 슬링백을 여행용으로 많이들 쓴다고 하더라.

본격적으로 내부를 살펴보자. 메인 수납공간은 꽤 깊다.

메인 지퍼를 열면 안쪽에 귀중품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보인다.

양쪽으로 2개가 달려 있다.

뒤쪽에 수납공간이 하나 더 있다. 부피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구분이 되는 수납공간이라 유용할 것 같다.

나이키코리아 정품탭 참고

탭 뒷면 세탁방법 참고

수납이 어느 정도인지 보기 쉽게 15.6인치 노트북을 넣어보았다.

15.6인치 노트북을 넣은 상태이다. 이 백의 사이즈는 높이 20 cm * 너비 53cm * 폭 10cm이다. 꽤 들어간다. 하지만 너무 많이 넣으면 무거우므로 적당히 넣는 것을 추천한다.

한쪽 끝에 고리도 달려있어서 인형이나 열쇠고리 같은 악세서리를 걸고 다녀도 될 것 같다.

앞쪽에도 수납공간이 따로 있어서 자주 쓰는 물건을 넣기가 좋더라.

슬링백치고 크기가 큰 편이라 덩치가 큰 사람이 메고 다니기 참 괜찮다. 단, 수납이 많이 들어간다고 다 넣으면 무거워지니 적당히 넣고 다니는 것을 추천한다.

가벼운 등산,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 및 타운용으로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다. 착샷이 없는 점 양해 바라며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구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꽤 괜찮은 슬링백이다.

아래 링크는 다른 슬링백, 힙색의 리뷰이니 참고하기 바란다.

https://blog.naver.com/swiri21c/2217408841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