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하다

선스틱 썬크림 추천,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반응형

썬크림보다는 썬스틱이 편하다.

요즘은 남자들도 피부관리를 해야 한다. 다양한 아이템이 있지만 그중에서 썬크림은 필수이다. 오늘은 즐겨 사용하는 제품을 아주 간단하게 소개해 보려고 한다.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이라는 제품이다.

개당 7,000원 정도 한다. 1+1에 무료배송으로 14,000원 대에 구입했다.

AHC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붙어있다. 화장품도 짝퉁이 워낙 많아서 이런 조치를 해놓은 것 같다.

에이 에이치 씨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 스틱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선명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UV)과 근적외선(IR)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언제 어디서나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선 스틱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끈적임이 있는 크림을 정말 싫어하기 때문에 찾다 보니 이 제품으로 정착을 하게 되었다.

사용 기한은 2025년 4월까지이다.

상자 안쪽에는 성분 등 정보가 적혀 있다.

왼쪽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다. 함께 찍어본다. 크기가 작아서 들고 다니기에 괜찮다.

딱풀을 돌리듯이 주황색 링을 돌리면 선스틱이 올라온다.

뚜껑을 열면 안쪽에 고정용 얇은 플라스틱이 뚜껑이 올라가 있다.

돌리면 딱풀처럼 올라온다. 이렇게 다 뽑을 필요는 없으며 조금만 돌려서 바를 수 있을 정도로 올려서 사용하면 된다.

피부에 발라보면 끈적함이 거의 없는데 그게 이 제품의 최고 장점이다. 그리고 썬크림을 바를 때 하얗게 얼굴이 뜨는 듯한 느낌도 거의 없다. 스틱을 풀 바르듯이 슥슥 바르면 상당히 빨리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등산, 트레킹 등 운동 시 땀을 흘려도 거부감이 썬크림에 비해 덜한 것 같다.

4계절 필수품인 썬크림이 필요하다면 선스틱도 한번 써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