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포터즈

초량육거리 24시간 김밥 맛집, 성원김초밥

반응형

초량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오랜 시간 동안 한자리에서 꾸준히 영업을 하고 있는 김밥집입니다. 초량육거리에 있는 성원김초밥이라는 곳입니다. 간단하게 살펴보시죠.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로 36

문의 : 051-463-1028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휠체어 진입 여부 : 가능

화장실 : 상가 외부 공용화장실 이용

주차 : 가게 앞 쪽 공영주차장 이용

초량육거리에 불백거리가 있습니다. 불백집들 사이에서 20년 이상 꾸준히 영업 중인 성원김초밥인데요. 가끔 김밥이 생각날 때 찾아가서 사 먹곤 했던 집입니다. 오늘도 점심때 분식이 생각나서 김밥과 라면을 맛보러 찾아가 봅니다.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김밥, 유부초밥, 라면 등 분식을 위주로 하는데 김밥 종류가 정말 많죠? 오랜 기간 다니면서 종류별로 맛봤는데 맛있습니다. 재료 취향껏 주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가장 기본 김밥인 성원김밥을 주로 먹는답니다. 포장을 해서 맛보는 편인데 오래간만에 식당에서 먹어봅니다.

주문한 김밥 한 줄과 라면이 나왔습니다. 참 별것 아닌 메뉴인데 먹어보면 정말 맛있죠.

김밥은 적당한 크기에 적당한 재료가 들어가서 평범한 느낌이 나기도 하는데요.

재료 역시 특별할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맛을 보면 자꾸 손이 가는 매력이 있는 김밥입니다. 집에서 싸먹는 김밥이랄까요? 그 부분이 이집 김밥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글을 쓰면서 김밥과 라면이 너무 생각나네요. 가끔 분식이 생각나는 날 있죠? 오늘이 그런 날입니다.

또 다른 날 새벽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 식당은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이라 새벽, 아침에 출출함을 달래기 위해서 찾는 손님이 간간이 있습니다. 새벽에는 특히 여행, 행사 등에 필요한 단체 주문 물량이 몰리는 경우도 있어요. 단체 주문이 필요할 때는 미리 전화주문으로 요청하면 됩니다.

김밥은 주문과 동시에 저기서 만들어집니다. 빠른 손놀림으로 맛있게 김밥을 만들어 주십니다.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고요. 여름 별미로 냉국수와 콩국수도 맛볼 수 있네요.

일행과 함께 맛보기 시작합니다. 늘 메뉴는 김밥과 라면입니다. 참 기분 좋은 메뉴죠. 함께한 일행도 이 집 단골이더군요.

무심한 듯 끓여 낸 라면인데 김밥과 함께 맛보면 참 맛있어요. 해장으로 이 집 라면을 찾는 손님들도 많답니다.

주문해놓고 잠깐 김밥을 찾을 경우 잠시 주차는 허용되지만 식사를 하신다면 식당 앞 노상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육수를 위한 디포리, 파뿌리를 말리는 모습이 참 정겹네요. 팔팔 끓여서 맛있는 육수의 재료가 되겠죠?

외부에도 메뉴판이 붙어있으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늦은 밤에도 여전히 간판에 불이 들어와 있는 성원김초밥입니다. 김밥이 생각날 때 성원김초밥에서 라면과 함께 맛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