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반응형

트레이더스에 갔다 온 지 5개월이 지났다. 그런데 아직도 리뷰할 거리가 남아있다니 놀랍다.

각설하고 오늘 소개할 제품은 트레이더스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이다.

보기에는 이런데 크기가 포장 크기가 꽤 크다. T standard라고 적혀있다. 트레이더스 자체 상품인 듯.

가격은 19,980원, 2만 원에서 20원 빠진다. 비싼 걸까? 아니다.

제품의 뒷면

유통기한은 넉넉하다.

영양성분 정보를 참고하기 바란다.

해동 및 조리방법이 적혀있는데 특이하게 전자레인지 500w 기준이다. 보통 일반적인 가정용은 700w이니 저대로 돌리면 탄다. 그러므로 중간중간 봐가면서 돌리는 것을 추천한다.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해 봤는데 전자레인지 조리로도 꽤 괜찮아서 그 뒤로 전자레인지로만 돌려먹었다.

원재료명 참고

본 제품은 냉동 보관을 해야 한다.

포장을 열어보니 25개 정도 들어가 있는데 정확하게 세지는 않았다.

맛보기 위해 3개를 꺼냈다. 꼬치 손잡이에도 양념이 있으니 휴지나 집게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돌리는 접시는 즉석밥을 먹고 챙겨놓은 그릇이다. 한번 돌리고 대충 닦고 버리면 되니 이만한 게 없다. 마침 직사각형의 즉석밥그릇이 있어서 좋네.

전자레인지에 넣어주고

일단 2분 30초 정도 돌려가면서 수시로 체크했다. 개수에 따라 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매번 정해놓은 시간은 없이 감으로 돌려먹었다.

소주를 마실까? 맥주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맥주를 가져온다. 꼬치엔 소주인데.

잘 익었다. 정말 오래간만에 맛보는데 생각 외로 맛이 괜찮다.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다. 잡내도 덜하고 가성비 좋게 안주 삼아 먹기 딱 좋다. 물론 야키도리에서 즉석으로 구워주는 닭꼬치와는 당연히 비교가 안된다. 그 맛이 안 나요~ 따지지 말기.

트레이더스에 가끔가는데 이번에 가면 또 한 봉지 사 와야겠다. 술안주로 딱이다. 캠핑 갈 때 들고 가서 구워 먹어도 괜찮다. 암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