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하다

KF94 아라 황사 방역 마스크 후기

반응형

내돈내산

코로나19 시대에 접어들고 나서 마스크가 필수품이다. 하루 종일 착용하고 있으려면 편안한 마스크를 자연스레 찾게 된다. 그동안 다양한 마스크를 구입하고 사용해 보았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주 편한 마스크가 무슨 이유에서인지 판매하는 곳이 없더라. 아마 업체가 망했거나 등의 이유일 것이다. 그래서 새로 마스크를 찾아보았다.

구매 포인트는 성인 남자의 작지 않은 얼굴에 편안하며 하루 종일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고 답답하지 않은 마스크이다. 며칠 동안 온라인을 찾아보면서 수많은 후기를 읽어보았다. 그리고 찾아낸 후보가 몇 개 있었고 그중에서 한 제품을 먼저 구입하기로 했다. KF94 아라 황사 방역 마스크라는 제품이다. 대량 구입 전에 테스트 개념으로 50장만 구입해 보았다.

50장을 구입했는데 가격은 지금 판매처에 들어가 보니 개당 224원이다. 배송비 2,500원을 포함하면 개당 가격은 274원이다. 원래 사용하던 kf-ad 마스크는 개당 100원 정도에 구입했는데 kf94 마스크라 그런지 가격은 조금 올라간다.

아라 황사 방역 마스크 대형 50개입 1박스이다.

아라라는 단어는 바다라는 우리말인데 여기서 아라는 무엇을 의미할까?

상자를 열어보니 마스크로 가득 차 있다.

이 제품의 장점은 개별 포장이 되어 있다는 점이다. 제조사에서 밝히는 특징을 몇 가지 적어본다. kf94 4중 구조 필터 포함 자재가 100% 국내산이고 kf94인데 두껍지가 않아서 답답하지 않고 타사 제품보다 넉넉한 사이즈라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은 편안한 마스크라고 한다. 그리고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 피부 자극 테스트, 유해 물질 차단 테스트 완료, 미국 FDA 등록 등의 특징이 있다.

포장의 뒤편

큐시스라는 업체에서 제조했다.

마스크를 꺼내보았다. 흰색이다. 겉면에 절개 패턴이 있고 끈 부분은 단단하게 마감되어 있다. 50개 중에서 현재 30개 정도 사용하였는데 특별히 불량은 없다. 사이즈는 210mm * 83mm (끈길이 제외)이다. 상당히 여유 있고 편하다.

코 부분은 철사가 들어가 있어서 코 부분을 밀착시키기 좋다.

kf94라고 찍혀있다.

마스크를 쓰기 전에 코 부분을 매만져보았다.

이 제품을 30장 정도 사용하였다. 상당히 만족스럽다.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kf94 마스크지만 얇은 편이라 상당히 편하다. 편안한 마스크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