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보다

맛있는 요거트 추천, 덴마크 산양 프로틴 요구르트 플레인

반응형

요즘 마트에 가보면 요거트 제품의 전성시대이다. 필자 역시 위 건강을 위해 요거트를 즐겨 마시기에 다양한 요거트를 맛보곤 한다. 오늘은 추천할 만한 맛있는 요거트를 가지고 와봤다. 간단하게 소개해 본다.

어느 날 아침, 아침식사 대신 과일주스를 갈아먹는 모습이다. 밥 차리는 것보다 훨씬 간단하기 때문에 과일주스로 아침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이때가 6월 말이라 아침부터 상큼한 주스 한잔하면 하루가 시원했다.

과일주스에도 넣었던 요거트이다. 맛있는 유제품으로 유명한 덴마크 산양 프로틴 요구르트 플레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플레인과 베리믹스 등 2가지가 나오는데 둘 다 먹어보니 블루베리 등 향만 첨가한 베리믹스보다 플레인 제품이 더 맛있더라. 취향 차이일 수도 있는데 나는 플레인을 좋아한다.

유통기한은 다른 요거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짧은 편이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산양 프로틴 함유를 강조하고 있다. 발효유 냉장제품이며 150ml에 105kcal이다. 강조한 대로 단백질이 4.7g이나 들어가 있으며 산양유 단백 분말 1%,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ml 당 1억 CFU 이상 들어가 있다고 한다.

영양성분 정보 참고

원재료명 참고. 원유 국산, 혼합분유, 산양유 등 네덜란드산이다.

리뷰를 위해 소주잔에 따라보았다. 색깔은 완전 흰색은 아니고 약간 누런 느낌이다. 아 참, 먹기 전에 한번 쉐킷쉐킷 흔들어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맛은 플레인 요거트 맛인데 상당히 부드럽고 진한 느낌이라 너무 마음에 든다. 산양유가 들어가 있다고 하니 뭔가 더 진한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그리고 살림꾼들이 보면 즐거워할 부분이다. 잘 뜯어진다. 분리수거하기 참 좋더라. 이런 게 참 별거 아닌데 직접 살림을 하다 보면 눈에 보이는 부분이다.

깔끔하게 겉비닐을 제거하고 내부를 물로 세척하여 깔끔한 상태로 분리배출하면 된다. 이 정도는 기본 아닌가?

처음 맛본 덴마크 산양 프로틴 요구르트 플레인 제품은 아주 만족스러웠다. 이날 맛보고 맛있어서 그 이후 요거트를 구입할 일이 있을 때 이 제품을 자주 사먹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