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업

마사지볼 추천, 와두 피넛 마사지볼

반응형

코로나19 시대에 접어들고 홈트레이닝을 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나 역시 실내 자전거, 요가 매트, 폼롤러, 케틀벨, 아령 등 다양한 운동기구를 활용하며 열심히 홈트 중이다.

홈트에 필수인 아이템들이 몇 가지 있는데 그중 마사지볼을 빼놓을 수 없다. 온몸 곳곳을 풀어주기 참 좋은 마사지볼인데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와두 피넛 마사지볼이라는 제품이다. 땅콩 마사지볼이라고도 하는데 마침 와두 측에서 협찬이 들어와서 간단하게 소개해 본다.

앙증맞은 택배를 받았다. 지금 이 순간 가장 기대되는 순간.

짜잔~ 와두 피넛 마사지볼이다. 기존에 마사지볼을 2개 사용하고 있기에 이 제품은 어떨까 상당히 궁금하더라. 내가 기존에 구입한 제품은 정말 저렴한 제품이었기에 궁금증이 더 커진다.

참고로 와두 마사지볼은 싱글 마사지볼, 피넛 마사지볼 등 2가지 제품으로 판매가 되는데 누적 판매량이 20만 개를 넘었다고 한다. 인기가 있다는 얘기다.

3 levels, 3colors, 크기는 7cm * 14cm이다.

상자의 옆면에는 피넛 마사지볼의 모양이 그려져 있다.

설명이 되어 있는데, 특이하게 3가지 강도의 제품을 판매한다. 내가 받은 제품은 hard 강도 높은 스트레칭 및 운동을 즐기는 상급자용이다. 이미 마사지볼을 수년간 사용해왔기에 괜찮다. 소프트, 미디엄, 하드 순으로 강도가 단단해진다.

QR코드를 검색하거나 유튜브에서 휘니스포츠를 검색하면 운동법을 확인할 수 있다. 마사지볼을 활용해서 할 수 있는 운동법은 생각 외로 많다. 정말 간단하게 근육을 풀 때도 정말 도움이 된다.

상자 뒤에는 스펙과 사용 시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다.

한 손에 잡히는 기분 좋은 그립감, 사랑스럽고 산뜻한 3가지 컬러의 와두 땅콩볼이라고 설명한다. 그립감이 궁금해진다.

꺼내보았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사지볼과는 재질이 다르다. PU 소재라 고무 냄새가 적고 내구성이 좋아 사용감과 복원력이 우수하다고 한다. 그리고 KCL 인증을 받아 유해성 0%의 마사지볼이라고 이야기한다.

 

손으로 만져보고 눌러보고 손등 위에 굴려보았다. 확실히 강도가 와두 제품 중에서 하드 제품이라 단단한 느낌이 난다. 하지만 기존에 내가 사용하던 저렴이 제품보다는 그 강도가 약간은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해 준다.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고 기분 좋은 감각을 제공해 주는 정도라고 말하고 싶다.

상자 안쪽에 종이가 하나 들어가 있다.

품질보증서 참고하기 바란다.

와두 마사지볼은 현재 홈플러스와 이마트에 입점했다고 한다.

며칠 써보니 확실히 강도가 3단계 하드 제품이라 조금 단단한 느낌을 제공해 준다. 기존에 마사지볼을 오래 써온 내 입장에는 딱 괜찮은 정도이다. 고무 냄새가 나지 않아서 사용하기에 편하고 거부감이 없다. 싱글 마사지볼과 피넛 마사지볼은 각각의 사용 용도가 다른데 피넛 마사지볼로 열심히 마사지해 보니 좋더라.

특히 목, 등, 허리, 허벅지, 종아리, 발바닥 쪽을 무리하지 않고 살살 풀어주니 좋다. 유해성 검사도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마음에 든다. 당당하게 우리집 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와두 마사지볼 추천한다.

https://smartstore.naver.com/finisports/products/51705699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