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보다

코스트코 간식 안주 추천, 다원식품 임실치즈오징어

반응형

맥주 안주를 추천해 보고자 한다. 간식으로도 참 좋은데 어쩌다 보니 소개가 늦었다. 맛이 호불호가 좀 갈린다는 얘기도 들었다. 하지만 음식은 언제나 개인적인 입맛이 기준이다 보니 내 입맛 기준으로 소개를 해본다.

코스트코 간식, 안주로 유명한 다원식품의 임실치즈오징어이다. 편의점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4,000원 대이다.

이미 포장을 뜯고 찍은 사진이라 양해 바란다. 부드러운 치즈와 고소한 오징어의 만남으로 고소함이 2배라고 자랑하는 제품이다.

임실치즈를 사용한 제품이다. 임실치즈는 1967년부터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로 한국 치즈의 원조라 불리며 자리를 잡았다.

유통기한은 10월까지이므로 구입 당시인, 3월 기준으로는 여유가 좀 있다. 제품은 60g이다.

오징어 51%, 가공치즈 49%로 구성되어 있다. 식품의 유형은 조미건어포이다.

제품의 뒤면을 찍어본다. 원재료 및 함량 등을 참고하기 바란다. 오징어는 페루, 칠레, 중국산으로 이루어져 있다.

맨입으로 먹어보니 조금 짭짤하더라. 그래서 맥주를 가지고 왔다.

맥주와 맛보니 정말 맛있다. 개별 포장으로 하나하나 들어가 있는데 보다시피 한쪽 면은 오징어, 다른 쪽은 치즈로 구성되어 있다. 세세한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이 날아가서 첨부하지 못한 점 양해 바란다.

맛을 보니 짭짤하다. 맨입으로 맛보면 조금 짜다고 할 수도 있겠다. 맥주와 함께 맛보니 안주로는 최고다. 60g 한 봉지에 14~15개 정도 들어가 있으므로 안주나 간식으로 먹기 참 좋다. 추천하는 제품이다. 물론 호불호는 염두에 두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