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업

오뎅식당 부대찌개 덮밥, CU 편의점 콜라보 신상

반응형

오래된 식당과 기업이 콜라보 하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다. 이번에 CU에 새롭게 출시한 오뎅식당 부대찌개 덮밥 역시 마찬가지이다. 어떤 제품인지 간단하게 소개해 본다.

오뎅식당은 1960년에 문을 연 우리나라 최초의 부대찌개 전문 식당이라고 하네. 찾아보니 경기도 의정부에 있더라.

CU와 콜라보 한 이 제품은 4,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생각보다 높은 편

밥 200g과 소스 130g

총 330g 415kcal

본점에서 맛보는 부대찌개 맛은 어떨지 궁금하다.

비닐로 밀봉이 되어 있으며 상온에 보관이 가능하다.

오뎅식당 부대찌개 덮밥 원재료명 참고

판매는 CU 계열사인 비지에프푸드, 밥은 CJ 제일제당, 부대찌개 덮밥소스는 태원식품에서 생산한다.

오뎅식당 부대찌개 덮밥 영양성분 정보 참고

유통기한은 내년 8월까지로 여유가 있으며

조리법은 간단하다. 용기에 밥과 소스를 넣고 종이를 다시 씌운 다음 700w 전자레인지 기준 3분 10초를 돌리면 된다.

소스와 밥 그리고 숟가락

햇반만 보다가 이 제품은 처음 본다. 크레잇 외식용 따끈한 밥

부대찌개 덮밥소스 정보 참고

200g 짜리 즉석밥이다.

평소 밥을 150g ~ 170g 정도 먹기 때문에 오래간만에 200g 짜리 밥을 맛본다.

용기에 밥과 소스를 넣고 소스를 저어서 밥 위에 덮어준다.

이렇게 얼추 덮었다 싶으면 렌지로 돌리면 된다.

종이를 꼭 덮고 돌려야 전자레인지 내부가 멀쩡하다. 그냥 돌리면 양념이 이리저리 다 튄다.

#오뎅식당부대찌개라면 #오뎅식당부대찌개덮밥 #CU덕후 #CU #CU신상 #편의점신상 #CU편의점신상

3분 10초 후 꺼낸 모습이다. 뜨거우니 꺼낼 때도 조심

 

비비면서 영상을 찍어보았다. 대충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올 것이다.

맛있게 잘 비볐다. 조리가 상당히 간편하다. 제공되는 숟가락으로 먹어보았는데 길이가 짧은 편이라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더라.

부대찌개 맛집과 콜라보라 기대를 많이 했다. 실제 오뎅식당에서 맛보는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고 해서 더 기대를 많이 했다.

확실히 다른 제품에 비해서 힘, 김치 고명 등이 많은 편이다. 매콤한 맛을 기대했으나 거의 맵지 않은 편이다. 물론 매운 것을 잘 먹는 내 입맛 기준이다.

부대찌개에 밥 비벼 먹는 맛이 어느 정도 느껴져서 반갑기도 하고 그렇더라. 양념 소스 자체는 괜찮은 편이며 간편하게 한 끼 하기에 딱 괜찮은 느낌이 든다.

소스의 고명도 많은 편이고 맛도 적당히 괜찮은 편이라 간편식을 목표로 할 때 한 끼 하기 괜찮은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