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하다

여름 반팔 오버핏 티셔츠 추천 뉴발란스 NBNED22423-03

반응형

여름이 시작할 때쯤 선물을 받은 옷이 있는데 구입을 위한 정보가 필요한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후기를 적어본다.

뉴발란스 제품이다. 재작년인가 뉴발란스 티셔츠의 매력을 알게 되어 매년 한 장씩 구입하고 있다. 올해는 선물로 받게 되었네.

이 사진은 몇 년 전에 찍은 사진이고 현재는 몇 벌이 더 추가되었다. 원래 파타고니아 마니아라 디자인별로 구입해서 입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뉴발란스 제품 위주로 입게 된다.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비닐을 제거하면 된다.

흰색 티셔츠가 별로 없는데 마침 선물을 받게 되어 기분이 참 좋더라.

뉴발란스 로고는 나염으로 되어 있다.

원래 뉴발란스 반팔 티셔츠는 110 XXL 사이즈를 구입하는데 이 제품은 매장에서 입어보니 105 XL도 크더라. 목에는 늘어남 방지가 덧대어져 있다.

가격은 49,900원에 백화점 할인을 받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 사이즈는 남녀 공용으로 90부터 110까지 나온다.

요즘 많이들 입는 오버핏이다. 이 제품을 구입하고 입은 걸 보고 주위에서 여자 지인들이 몇 명 구입하였다. 박시하게 입기 딱이더라.

두께가 제법 두꺼운 편이다.

등 쪽에는 이렇게 되어 있다. 같은 디자인으로 색깔이 몇 가지 있는데 흰색이 제일 낫더라. 디자인은 개인 취향으로 골랐다. 참고로 뉴발란스에 디자인이 예쁜 티셔츠가 많이 나오니 매장에서 구경하면 괜찮을 것 같다.

베트남 생산이며 올해 생산 제품이다.

개별 검수 도장이 찍혀있고.

면 100%이다. 두께도 두꺼운 편이라 조금 더운 느낌이 있는데 그만큼 옷이 탄탄하다 해야 하나? 틀이 좀 잡힌 느낌이라 오버핏으로 역할에 충실한 것 같다.

비침은 이 정도인데 두께가 꽤 두꺼운 편이다.

옆구리에 작은 로고가 포인트로 달려 있다.

면 100% 제품이라 여름 날씨에 입어보니 너무 더운 날은 입기 좀 그렇고 적당히 더울 때는 입을만하다. 두께가 두꺼운 면티라 꽤 만족스럽다. 착샷이 없는 점 양해하기 바란다.

뉴발란스의 기능성 티셔츠 후기는 위 포스팅을 참고하기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