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보다

CU 편의점 술안주 밀키트 추천, 들깨납당 곱도리탕

반응형

문득 소주 한잔하고 싶은 날, 곱도리탕이 땡겼습니다. 마침 CU 편의점에서 눈의 띄는 제품이 있길래 하나 사 왔어요. 맛있게 먹은 제품이라 얼른 소개해 볼게요.

CU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들깨납당 곱도리탕입니다. 가격은 9,900원인데 가끔 할인을 하기도 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얼큰한 국물에 감자납작면과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가 있다고 하니 너무 기대됩니다. 들깨가루는 호불호가 꽤 갈리는데 저는 너무 좋아하거든요. 고소하고 맛있잖아요.

총 380g이며 닭, 돼지곱창 등의 곱도리탕, 국산 볶음 들깨가루, 감자납작면 등의 구성입니다.

곱도리탕을 참 좋아하는데 제 주위에는 희한하게 곱창, 막창 등을 즐기는 사람이 적어요. 음식 안 가리고 잘 먹는 멤버들은 다들 멀리 있고요. 그래서 늘 아쉬웠는데 이런 제품이 밀키트로 나오네요. 기대가 됩니다.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용기에 감자납작면을 넣고 곱도리탕 소스를 부어줍니다.

면에 소스가 잘 묻게 저어주고요.

뚜껑, 종이를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되는데 가정용 700w 기준으로 5분 돌리면 됩니다. 2분 간격으로 면이 골고루 익도록 섞어줍니다.

조리된 곱도리탕을 잘 섞은 후, 들깨가루를 넣고 맛보면 됩니다.

들깨납당 곱도리탕 원재료명 참고하시고요.

푸르샨식품이라는 곳에서 제조했네요. 들깨납당 곱도리탕 영양성분 정보도 참고하세요. 곱도리탕 1봉 250g에 498kcal입니다.

유통기한은 2주 정도이며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용기 그대로 조리하면 되니까 설거지도 필요 없고 좋네요.

납작면, 들깨가루, 곱도리탕의 구성입니다.

감자납작면을 바닥에 깔아주고요.

곱도리탕을 개봉하여 부어줍니다.

딱 봐도 매콤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인데요?

이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5분 만에 완성되었습니다. 중간에 감자면을 한번 뒤집어 줬고요. 조리과정이 어렵지 않아서 좋아요. 시키는 대로 돌리면 딱 괜찮습니다.

들깨가루는 취향에 따라 넣어 먹으면 되는데 저는 좋아하니까 다 넣었습니다. 양이 꽤 많네요.

부산 소주 대선 빠질 수 없죠. 집에서 혼술 하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소주병 제품보다 플라스틱 제품이 낫더군요. 우선 버리기가 편해요. 그리고 저는 병 제품을 사면 공병을 따로 팔지 않고 아파트 분리수거장에 버리는데 그렇게 하면 쓸데없이 1병당 100원씩 더 주고 사게 되는 꼴이더군요.

초점이 접시 테두리에 잡혔네요.

잘 섞어줍니다. 오~ 냄새도 좋고 비주얼 자체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감자납작면부터 맛보았는데요. 쫄깃하면서 부드럽습니다. 흔히 생각하시는 납작당면의 그 맛입니다. 잘 익었네요.

닭을 맛보니 잡내 없고 부드러워요.

곱창이 궁금했는데요. 먹어보니 잡내 별로 없고 딱 좋습니다. 바로 소주 생각나네요.

소주 한잔하면서 싹 비웠습니다.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이라 그런지 제 입에는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했어요.

들깨납당 곱도리탕은 단돈 만 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간편하게 소주 한잔하기에 딱 괜찮은 제품이었어요. 간편함이라는 무기에 맛도 괜찮아서 또 생각날 때 사보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