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보다

CU 편의점 신상, 빚은 생막걸리로 만든 우리쑥 술떡

반응형

편의점에 신상 빵이 많이 나온다. 오늘 포스팅도 빵이다. 본 블로거는 평소 커피와 빵을 달고 살 정도로 정말 좋아했는데 요즘은 자제하고 있었다. 하지만 빵이 너무 맛있는 관계로 차츰 맛볼 생각이다.

오늘 소개할 제품 역시 최근에 인기가 상당히 많은 제품이다. 한번 맛볼까? 하고 있었는데 최근 찐 이웃 제이올라님이 한 번 더 상기시켜 주셔서 서둘러 맛보기로 하고 구입해 왔다.

빚은 생막걸리로 만든 우리쑥 술떡이라는 제품이다. 술떡, 술빵 다들 아시려나? 옥수수 술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 파는 곳이 잘 없더라. 정말 간혹 보인다.

빚은앳홈이라는 브랜드가 있는가 보다. 정성스레 빚은 떡으로 전통과 현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해 온 '빚은'이 곡물로 만든 간편 먹거리라고 소개한다.

155g 332kcal

참냉쑥, 냉동쑥, 생막걸리, 쌀가루 등의 구성이다. 평소 쑥을 아주 좋아하는데 상당히 기대가 된다.

폭신하고 쫀득한 술떡이라 기대가 된다. 뜯지 말고 전자레인지에 봉지째로 바로 돌리면 된다. 신선함을 위한 선도유지제는 전자레인지 가열 시 팽창될 수 있단다.

냉장 보관해야 한다.

원재료명 참고

빚은 생막걸리로 만든 우리쑥 술떡 영양성분 정보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니 빵빵하게 부풀었다. 한껏 맛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풀게 한다.

개봉은 영상으로 찍어보고

술떡 위에 있는 저게 선도유지제이다. 버리면 된다.

비주얼이 참 좋다. 맛이 기대가 된다. 맛을 보니 강낭콩 설기는 매우 달달해서 건빵에 들어가 있는 별사탕 같은 존재감을 뽐낸다.

술떡의 질감을 영상으로 참고하기 바란다.

한번 맛을 보았다. 은은한 쑥 향이 나는 술떡이다. 옥수수 술빵을 즐겼는데 쑥 술빵은 오래간만이다.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우며 간식으로 먹기 딱 좋다. 술떡이 생각난다면 이 제품 한 번 사 먹어보는 것도 괜찮겠다.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