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하다

마사지건 추천, 바디프랜드 미니건 BODYFRIEND miniGUN

반응형

요즘 마사지건이 인기가 많다. 본 블로거 역시 잘 사용 중인 제품이 하나 있다. 오늘은 친한 이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바디프랜드 미니건 bodyfriend minigun이라는 제품이다.

이런 형태의 마사지건을 많이 봤을 것이다. 바디프랜드 미니건의 가격은 10만 원 정도이다. 기존의 저렴한 마사지건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 편이다. 바디프렌드인 줄 알았는데 상표명이 바디프랜드라고 한다.

제품의 특징이 눈에 딱 들어온다. 작고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란다.

제품명 : 마사지건

모델명 : BFP-1000

제조는 중국 oem이다.

상자를 열어보니 포장이 꽤 괜찮다. 부들부들한 천이 덮여있다.

구성은 간단하다. 빡빡한 완충재로 만들어진 포장이라 충격에 강할 것 같다. 참고로 바디프랜드는 4년 연속 글로벌 안마의자 점유율 1위인데 최근 새로운 mini 시리즈를 전개하였는데 그 첫 번째 제품이 오늘 소개하는 미니건이다.

헤드는 총 4개가 들어가 있다. 각기 다른 모양으로 3개는 여분, 하나는 본품에 부착되어 있다. 충전은 type-c 케이블로 하면 된다.

왼쪽부터 헤드를 간단하게 소개해 본다.

small ball : 팔 등허리, 엉덩이 등 큰 근육에 적합

bullet : 손, 발바닥 같은 좁은 근육을 깊숙이 자극

U-shaped : 목과 요추 주변, 어깨 등의 부위에 적합

flat head : 관절과 깊숙한 근육까지 자극

헤드 부착은 간편하다. 끼우고 쓰면 되고 빼면 빡빡하지만 쉽게 빠진다.

가로 19.15cm, 세로 15.8cm로 크기가 꽤 작은 편이다.

본 제품에 몇 가지 특징이 있는데,

내구성이 좋고 소음이 적은 BLDC 모터,

강도 조절 3단계 (1단계 : 2100rpm, 2단계 : 2500rpm, 3단계 : 3000rpm),

간편 조작 원버튼,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

가벼운 초경량 무게 414g,

2200mAh의 고성능 배터리 최대 4시간 사용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제품 하단에 스티커로 정보가 적혀있다.

type-c 충전 포트는 뒤쪽 하단에 있다.

뒤에 달려있는 전원을 누르면 바로 작동한다. 1, 2, 3단계 작동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생각 외로 꽤 세다. 과부하 방지를 위해 1회 사용시간을 15분에 설정해두어 15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물론 다시 켜면 사용할 수 있다.

본품 뒤쪽 가운데에 있는 전원 버튼이다.

앞뒤로 작동하는데 생각 외로 소음이 적다. 이 부분이 큰 장점으로 다가온다.

스카이블루, 베이비핑크 총 2가지 색상이 있는데 둥글둥글하고 작은 크기의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든다. 말 그대로 가방에 넣어 다니면서 외부 활동 시 사용하기에 경기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마사지건이 진화하고 있다. 10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집, 외부 등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건은 꽤 매력적이다.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하나쯤 구입해도 괜찮을 것 같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며 구입하면 꽤 잘 쓰일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