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하다

DJI 짐벌 OM4 se 오즈모모바일4 se 보관 하드케이스

반응형

제가 구입한 dji om4 se 등 모바일 짐벌을 사용하다 보면 보관 케이스의 필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제품의 기본 구성에 보관용 파우치가 들어가 있지만 외부 충격 등에 취약하기 때문에 케이스를 사용하는 게 좋겠더군요.

국내 총판 판매자가 몇 군데 있는데 케이스를 함께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짐벌을 구입할 당시에는 케이스를 구입할 수 있는 판매자의 재고가 동이 나서 다른 곳에서 구입을 했고 역시나 좀 써보니 하드케이스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이리저리 알아보게 됩니다.

몇 군데 찾아보니 역시 중구 알리익스프레스가 저렴하더군요. 그래서 구입했고 구입처 링크는 글 하단에 남겨둘게요. 제가 구입한 가격은 10.23달러였습니다. 현재 환율로 13,000원 정도하네요. 국내에서는 비슷한 제품이 2~3만 원에 판매 중입니다.

택배를 받았는데 칼로 그은 자국이 있더군요. 아마 세관 쪽에서 발생한 흔적 같습니다. 저도 해운, 항만, 물류 업계에 10년 넘게 몸을 담고 있어서 업무의 노고는 잘 알겠는데 천 재질의 제품에 이렇게 칼질을 해놓은 건 조금 아쉽더군요. 뭐 이해는 합니다.

포장을 벗기니 선명하게 드러나는 칼자국이 보입니다. 아마 해당 화물이 세관검사에 걸려서 확인차 혹은 내용물이 의심스러워 이렇게 간이로 확인을 한 것 같은데 아예 제품을 다 개봉해서 검사하고 재포장하는 방식을 선택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짐벌이 dji OM4 se이므로 해당 제품과 호환되는 케이스를 주문하였는데 om3, om4와도 호환되는 케이스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크게 티가 안나며 하드케이스 다행입니다. 다른 재질이라 제품의 손상이 있었다면 조금 복잡해질 뻔했습니다.

모바일 짐벌 케이스의 첫인상입니다. 이런류의 케이스는 보편적으로 이런 디자인입니다. 평범하면서 일관적이죠. 지퍼가 2개 달려있으며 손목에 가볍게 걸 수 있는 끈도 하나 있네요.

케이스를 열어보니 내부에는 눌리지 말라고 뽁뽁이 등 완충재가 들어가 있습니다. 나름 세심한 배려네요.

케이스 뚜껑을 열어봅니다. 뚜껑 안쪽에는 그물망 형태의 지퍼가 달린 수납공간이 있으며 아래에는 짐벌 및 삼각대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완충재를 꺼내보니 단단하면서 약간의 유연함이 있는 내부 케이스가 눈에 들어옵니다. 짐벌과 부품이 딱 들어가게끔 성형이 된 틀입니다. 흔들림 없이 보관할 수 있는 것도 이런 케이스의 주요 기능입니다.

케이스를 살펴본 뒤 dji om4 se 모바일 짐벌을 수납해 보았습니다. 삼각대와 짐벌을 넣으니 딱 좋습니다. 마감이 아주 깔끔하거나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1만 원 초반 대의 가격 대비 딱 적당한 느낌입니다. 왼쪽 지퍼 수납부에는 케이블이나 얇은 보조배터리 정도 넣으면 괜찮겠네요.

해당 짐벌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하드케이스의 필요성을 느끼실 겁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원한다면 저처럼 알리에서 직구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되겠죠.

제가 구입했던 링크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곳 외에도 여러 판매자의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취향껏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aliexpress.com/item/1005003371119358.html?spm=a2g0o.order_list.order_list_main.28.2c0b1802kveFac

 

10.4US $ 40% OFF|for DJI OM 4 Storage Bag Mobile Phone PTZ Stabilizer Portable Carrying Case for DJI OM 3 Box Handbag Accessori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댓글, 이웃추가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