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업

CU 신상 베이크하우스 405 브릭와플 초코

반응형

CU덕후 43기 활동도 어느덧 본 활동 기간이 끝나고 희망자에 한해 추가로 2주 활동을 연장하게 되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이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 CU 편의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베이크하우스 405 제품군 중 하나이다.

베이크하우스 405 신상 브릭와플 초코이다. 가격은 2,600원이다.

와플은 스위트와 초코 2가지가 있는데 초코로 구입하였다.

소비기한은 며칠 정도로 짧은 편이며

진한 달콤함이라는 문구가 맛에 대한 궁금증을 올려주었다.

70g에 344kcal이며 준초콜릿 13.98% 함유

 

식품유형은 빵류이며 경기도의 아인츠푸드에서 만든다.

보관방법은 실온보관이다.

원재료명 참고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간다.

베이크하우스 405는 CU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베이커리이며 종류가 다양한데 몇 가지 먹어보니 꽤 괜찮았다.

베이크하우스 405 브릭와플 초코 영양성분 정보 참고

개봉을 해보았다. 생각 외로 비주얼이 너무 좋다. 초코 가득 발라진 와플이 너무 맛있어 보인다.

 

손으로 들고 먹기 편하게 종이가 싸여있다.

#405베이크하우스 #베이크하우스405 #브릭와플초코 #CU덕후 #CU #CU신상 #편의점신상

늘 등장하는 볼펜과 비교

크기가 꽤 큰 편

옆면의 모습

페스츄리와플에 초코와 설탕이 골고루 발라져 있다.

칼로 잘라보았다.

속은 고소한 페스츄리와플이고 겉은 초코가 꽤 많이 발라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뒤쪽은 초코가 안 발라져 있다.

먹기 전에는 큰 기대를 안 했는데 먹어보니 와플 자체가 쫀득한 편이며 맛이 괜찮고 초코와 조합이 좋아서 자꾸 손이 가더라.

조금만 맛보고 다음날 먹으려고 했으나 계속 손이 가서 결국 마지막 조각을 들고 찍고 바로 다 먹어 치워버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