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보다

역전할머니맥주 1982 용원점, 진해 용원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

반응형

용원에서 1차로 고기에 소주 한잔하고 가볍게 2차로 어딜 갈지 고민을 해본다. 용원에 맛집과 술집이 꽤 많아서 선택지가 많더라. 일행이 역전할머니맥주를 가보지 않았다고 해서 그곳으로 가기로 했다. 간단하게 소개해 본다.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용재로 16 1층 역전할머니맥주 진해용원점

17시~02시 55분

0507-1353-7624

위치는 스타벅스 바로 뒤쪽이다. 용원점은 처음이다. 역전할맥은 어딜 가나 비슷하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이 많다. 그래서 모르는 동네에서 맥주 한잔하고 싶을 때 할맥을 자주 가기도 한다.

내부가 꽤 넓다. 우리 동네에 있는 역전은 좁은데 이렇게 넓은 곳은 오래간만이다. 조명도 밝아서 마음에 드네. 테이블 간격도 넓은 편.

 

주문한 맥주가 나왔다. 나는 500cc, 친구는 330cc 작은 잔으로 주문. 이때가 9월 중순이라 더웠는데 시원한 생맥주가 너무 반갑더라. 물론 추운 요즘 마셔도 늘 좋은 게 생맥주이다.

기본 안주는 뻥과자인데 바삭바삭해서 마음에 든다. 안주는 아귀포로 주문을 했다.

 

주문한 아귀포가 나왔다. 조미김도 나오고 땅콩도 나오기 때문에 맥주 안주로 아주 적합하다.

먹기 좋기 잘라주었다. 마요네즈 소스도 나오니까 찍어 먹으면 된다.

맛을 봤는데 이집 아귀포가 진짜 너무 맛있다. 이때까지 맥줏집에서 맛본 아귀포 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다. 나중에 후기를 찾아보니 먹태도 상당히 잘한다고 하더라.

한잔 더 고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고.

우연히 들어간 용원 역전할맥은 아주 만족스러웠다. 용원에서 맥주 생각날 때 할맥 추천한다. 안주는 다음에 먹더라도 아귀포는 필수로 주문할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