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보다

m&m's 엠 앤 엠즈 초콜릿 바 아몬드

반응형

5월에 구입한 이야기

우연히 맛본 초콜릿이 너무 맛있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다. 그런데 여러 가지 섞어서 구입할 수밖에 없더라.

11번가 한국마즈 공식 판매자에게 구입을 했다. 가격은 오프라인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다.

사은품으로 led 캠핑 랜턴을 준다. 예전에 이클립스 구입하면서 받은 게 있어서 랜턴이 2개가 되었네. 깨지는 초콜릿만 뽁뽁이 포장이다.

좌우로 정렬

m&m's, maltesers, snickers, eclipse 영어 쓰기 싫은데 상표가 영어니 어쩔 수 없이 영어로 먼저 쓴다. 엠엔엠스, 몰티저스, 스니커즈, 이클립스이다. 오늘 구입의 목적은 빨간색 몰티저스 때문이다. 저걸 우연히 지인을 통해 얻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 스니커즈는 산행할 때 행동식으로 먹기 위해 준비하였다.

almond m&m's의 첫인상, 이 제품은 처음 맛본다. 궁금하다.

외국 제품이라 영어로 써놨고 밑에 halal 할랄 인증 마크도 보인다.

엠 앤 엠즈 초콜릿 바 아몬드 이 제품은 45g이며 245kcal이다. 코코아 버터 14%, 아몬드 7.5%가 주요 구성이다.

원산지는 중국

유통기한은 올해 크리스마스까지이다. 본 제품은 냉장 보관 시 손에 묻어날 수 있으니 반드시 상온 보관하라고 한다. 이걸 못 보고 냉장 보관했는데 먹을 때 손에 엄청 묻어나더라.

nutrition information

영양성분 정보이다.

원재료명 참고

자세히 보니 유전자변형 대두, 옥수수 포함 가능성이 있다고 적혀있네. GMO이다. 음식 재료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GMO는 Genetically Modified Organism의 약자, GMO는 조금 복잡한 이슈이니 본 글에서 따로 언급을 하지는 않겠다. 아무튼 우리나라에서는 소비자에게 올바른 구매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농수산물 품질관리법에 근거, 콩, 옥수수, 콩나물, 감자에 대한 GMO 표시제를 시행하고 있다.

하나 까보았다. 앞서 언급했듯이 냉장 보관 후 꺼내니 초코가 묻어난다. 가만히 생각해 보니 냉장 보관하고 꺼내서 먹으면 묻어나는 건 대부분 초콜릿이 그렇네.

그래서 접시를 가지고 왔다. 한쪽을 잘랐다. 표정이 아주 건방진데?

나머지 부분은 이렇다. m이 찍혀있는데 자세히 보니 주황, 연두 등 색깔이 보인다.

궁금해서 들여다보니 초콜릿 안에 m&m's 알갱이가 박혀있다. 신기하네.

여기도 이렇게 박혀있다.

조심조심 빼보니 m이 찍혀있는 m&m's가 맞다. 귀엽네.

맛을 보니 간식으로 괜찮다. 적당히 달달하면서 먹기 좋더라. 그래서 간식보다는 맥주 안주로 다 먹었다. 냉장 보관 시 손에 초콜릿이 묻어나는 부분만 조심해서 먹으면 꽤 괜찮은 간식, 안주가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