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관련

부산 서면 캐논 카메라 서비스 센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산 서비스 지정점

반응형

새로 구입한 카메라가 초기불량이라면 기분이 어떨까? 별로 좋진 않더라. 남들 얘기인 줄 알았는데 본 블로거가 카메라 초기불량에 당첨되었다.

 

 

https://kidm.tistory.com/861

 

입문용 풀 프레임 입문용 미러리스 추천, 캐논 EOS RP RF 24-105mm F4-7.1 IS STM KIT

본 블로거는 취미로 사진을 찍은 지 20년 정도 되었다. 긴 시간 찍어온 것치고 실력은 여전히 제자리걸음이지만 사진을 취미로 한 사람들이 다들 그렇듯 다양하게 장비 경험은 해보았다. ​ ​

kidm.tistory.com

 

구입한 카메라의 개봉기는 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문의 : 051-807-8133

영업시간 : 09시 ~ 19시

휴무 : 토, 일, 공휴일

혹시나 메모리카드 문제인가 싶어서 다른 메모리카드를 넣고 테스트해봤는데 문제는 지속되더라.

lcd 화면이 문제다. 간헐적으로 저렇게 줄이 간다.

영상을 찍을 때도 마찬가지로 문제 발생

박스에서 꺼내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발견한 불량이다.

화면에 줄이 도대체 왜 생기는 건가? 아마도 lcd를 연결하는 케이블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초기불량에 대해 알아보니 캐논코리아 본사에 택배로 보내서 불량 판정을 받고 새제품을 다시 수령해야 한다고 한다. 부산에 서비스센터를 찾아보니 서면에 하나 있다. 센터에서 바로 교체가 가능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한번 찾아가 보기로 했다.

오전에 시간을 내서 서면으로 향한다. 날씨가 참 좋았던 7월 말 오전 하늘이다.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간다. 2층이다.

캐논 사무기기와 카메라가 따로였는데 2021년 11월, 캐논코리아로 통합 출범하였다.

안내하는 곳으로 가면 센터 입구가 나온다.

실내는 그렇게 넓지 않지만 깔끔하다.

카메라를 보여주고 초기불량 판정을 받는다. 아쉽게도 바로 교환은 안되고 서울 본사에 보내야 한단다. 직원분이 아주 친절하다.

대기할 수 있는 공간

30분 무료주차권을 주므로 꼭 받아오기를 바란다.

기계식 주차장에 주차를 했고 출고 대기 중

집에 들러 택배를 포장하고 부산우체국으로 향한다. 그렇게 택배를 보내고 새제품으로 다시 받기로 했는데 문제가 또 생겼다.

일본 물류 차질로 좀 오래 기다려야 한다고 한다. 결국 한 달 정도 기다린 후 8월 말에 다시 카메라를 받을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