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보다

CU 편의점 맛있는 삼각김밥 추천, 리챔 김치볶음 삼각김밥

반응형

급하게 끼니를 때워야 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편의점에 파는 삼각김밥입니다. 오늘은 신상 삼각김밥을 하나 소개해 볼게요. 맛본지 좀 돼서 이제는 신상은 아니지만요.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리챔 김치볶음 삼각김밥이에요.

급하게 간편하게 먹어야 할 삼각김밥을 붙잡고 카메라 켜서 조명 세팅하고 사진 찍는 이 과정이 참 귀찮고 번거롭기는 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품 리뷰 블로거의 숙명이라고 할까요?

저도 다른 블로그를 많이 보지만 깔끔하고 정성스레 찍은 사진의 리뷰 글은 보는 이로 하여금 쾌적한 경험을 제공해 주는 것을 잘 알고 있어요. 그렇다 보니 리뷰 제품만이라도 깔끔한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CU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일반 삼각김밥 크기에요. 그래서 가격이 1,100원으로 저렴합니다. 요즘 크기가 커진 삼각김밥이 출시되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데 식성에 따라 이런 일반 크기도 분명히 수요가 있습니다.

105g 213kcal이며 영양성분 정보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치볶음밥과 리챔마요토핑이 주구성입니다. 평소 스팸보다 리챔을 즐기는 터라 반갑네요.

이미지 예시를 보니 그 맛이 상당히 궁금해집니다.

국내산 농협 햅쌀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삼각김밥을 냉장 상태 그대로 맛보는 경우가 많은데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더 맛있어요.

개봉 순서는 1, 2, 3 부분을 순서대로 뜯으면 됩니다.

제조일부터 유통기한은 이틀 정도 여유가 있습니다. 어차피 기한이 지난 냉장 즉석식품은 판매 시 POS기에서 바코드가 안 찍히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보통 그 기한 전에 폐기 처리를 하기도 하고요. 원푸드림이라는 곳에서 제조했어요. 삼각김밥, 편의점 도시락 등을 제조하는 업체입니다.

 

삼각김밥 개봉 과정을 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오늘 영상에는 목소리도 넣어봤습니다. 거북이 아니 거북하신 분은 음소거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1, 2, 3 순서대로 조금 과감하게 뜯으면 실패할 일이 없습니다.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도 뜯다가 김이 좀 찢어지긴 했어요.

속을 들여다보니 이렇습니다. 리챔을 잘게 썰어서 마요 소스와 버무려 놓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리챔의 맛은 잘 나지 않는 것 같은데 막상 먹어보면 또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김치볶음밥이라 그런지 밥이 조금 질고 떡진 느낌입니다. 칼로 자를 때도 칼에 밥이 묻어 나왔어요. 김치는 매콤합니다. 마요 소스의 느끼함을 잡기 위함인 것 같네요.

리챔 김치볶음 삼각김밥은 가볍게 무난하게 맛볼 수 있는 삼각김밥인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