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업

CU HEYROO 훈제 통닭다리 득템, 가성비 좋은 술안주 간식

반응형

CU 덕후로 활동하면서 신상 제품을 빨리 경험할 수 있어서 좋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초 신상이라 구하기가 어려웠고 우여곡절 끝에 본가 근처 편의점에서 구입했다.

CU HEYROO 헤이루 훈제 통닭다리 득템을 간단하게 소개해 본다.

1인 가구로 독립하여 10년 넘게 생활하면서 간단한 술안주, 간식에 대한 열망이 컸다. 치킨이 먹고 싶을 때 한 마리를 배달시키면 한 번에 다 못 먹으니 꼭 이틀에 걸쳐 먹게 되고 해서 간단한 안주를 늘 찾게 된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그 의도에 아주 적합하게 부합하는 제품이었다.

#HEYROO #득템시리즈 #HEYROO통닭다리득템 #CU덕후 #CU #CU신상 #편의점신상 #훈제통닭다리

 

 

볼펜과 비교해 보았다. 크기가 제법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맥주 한 잔이나 소주 한잔 간단하게 하기에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앞서 포스팅에서 많이 언급했지만 CU에서는 HEYROO라는 제품을 구입하면 가성비로 만족할 것이다. CU 편의점 자체 PB 브랜드인데 저렴한 가격의 합리적인 제품이라 늘 만족한다.

 

단백질 함량 30g의 고단백 식품

편의점 기준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리면 된다고 적혀 있고 냉장 보관이 원칙이다.

가격이 마음에 든다. 이 크기에 훈제 닭다리가 2,900원이라 어쩌면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가볍게 한잔하고 싶은 상황에 정말 괜찮은 안주가 된다.

닭다리는 무려 국내산이다. 150g에 300kcal이다.

뒤쪽에는 다양한 정보가 적혀 있다.

제조는 팜덕, 유피에프앤비 등 2곳에서 하며 유통은 비지에프리테일에서 한다.

CU HEYROO 훈제 통닭다리 득템 영양성분 정보 참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관리인증 HACCP 해썹 인증 시설에서 제조한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데

에프의 경우 180도로 예열하여 7분간 돌리면 되고 전자레인지는 가정용 기준 2분 30초 정도 돌리면 된다.

제조일자부터 소비기한까지 한달 정도의 여유가 있으니 편의점에 갔을 때 보이면 미리 구입해서 놔둬도 괜찮을 것 같다.

집에서 맛보는 거라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기로 했다.

그리고 완성되어 가지고 왔다. 머스터드소스와 소금을 고민하다가 그냥 소금, 후추, 깨소금 조합으로 담아왔다.

역시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길 잘한 것 같다. 냄새부터 아주 마음에 든다. 훈제 통닭의 그 향이 그대로 전해진다.

닭다리 뒤쪽은 그릴 자국이 있는데 제조할 때 생긴 것 같다.

살을 좀 뜯어 먹어본다. 우리가 아는 훈제 닭 그 맛이다. 약간 짭짤하면서 향을 가지고 있는 그 맛. 왠지 소주보다는 맥주가 땡긴다. 하지만 집에 맥주가 없어서 소주랑 먹었다.

간도 적당히 되어 있고 훈제 통닭의 특징을 잘 살린 제품이라 술안주로 맛있게 먹었다. 가볍게 한잔할 때 안주로 꽤 괜찮은 것 같다.

다음에 CU 갔을 때 눈에 띈다면 바로 구입해서 사놓을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