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읽다

심리투자 법칙

반응형

내돈내산.

요즘 투자에 대해 깊게 고민하고 공부하는 중이다.

주식은 관망만 하고 주로 코인 쪽으로 말이다.

코인은 사실 2017년부터 거래소 아이디가 있어서 소액으로 했었다.

큰돈이 아니라서 지켜보는 수준이었고 흐름은 계속 유지하면서 시간이 흘렀다.

 

인터넷에서 자료들을 가지고 공부를 하기도 하고 유튜브도 보기도 했는데

제대로 된 책이 필요하더라.

이리저리 알아보니 이 책이 괜찮다는 얘기가 들려서 구입해보았다.

yes24에서 구입했고 주말 쿠폰, 적립금 등을 털어서 샀다.

배송은 빠르다.

포장도 괜찮다.

책을 자주 사는 편인데 찌그러져서 받으면 기분이 별로이다.

다행히 yes24에서 보내는 배송은 실망한 적이 없다.

포장 완충재를 치우니 책이 보인다.

주문서도 함께 동봉되어 있다.

책 제목은 주식시장에서 살아남는 심리투자 법칙.

전 세계에 100만 부 이상 판매된 나름 유명한 책이다.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한 번쯤은 들어본 책이다.

2020년 전면 개정판이다.

책 두께는 두꺼운 편이다.

뒷면에는 미디어들의 여러 가지 후기들이 적혀있다.

ISBN은 979-11-88279-95-1이다.

정가는 27,000원이며 앞서 말했듯이 나는 1만 원대에 구입.

알렉산더 엘더라는 의학박사이자 트레이더가 저자이다.

약력을 보니 상당히 화려하다.

옮긴이 신가을의 약력.

껍데기 내부에는 흰색 표지가 보인다.

목차를 찍어보았다.

심리, 차트분석, 지표 등 다양한 용어를 알기 쉽게 적어놓았다.

차근차근 읽고 있는 중인데 책이 꽤 괜찮은 것 같다.

어쨌든 투자를 하려면 기본서 하나 정도는 있어야 되지 않겠나 싶다.

투자에 입문하거나 투자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을 세우고자 한다면 이 책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