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하다

가성비 헤드폰 추천, QCY H2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반응형

가성비가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다면 늘 추천하는 제품이 QCY입니다. 중국 제품인데 상당히 가성비가 좋아요. 그 QCY에서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제품 역시 작년 하반기 가성비가 좋기로 인터넷에서 난리가 났는데요. 저도 리뷰를 위해서 한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간단한 개봉기 수준으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했고 홍콩에서 날아왔습니다. 가격은 17,000원대로 아주 저렴합니다. QCY의 가성비가 실감 나시죠?

비닐 포장이라 겉 상자가 조금 찌그러져 있네요. 17,000원이라는 가격이 모든 것을 용서해 줍니다.

상자 뒷면에는 여러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을 몇 가지 적어보면요.

BASS 강화모드,

40mm 드라이버,

블루투스 5.3,

0.078s 저지연 게임 모드,

최대 60시간 사용 대용량 배터리,

이중 장치 연결,

편안한 착용감,

ENC 노이즈캔슬링,

접이식 간편 수납 정도 되겠습니다.

QR 코드를 찍으면 QCY 앱 설치 링크가 나옵니다. 굳이 설치할 필요는 없어요.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헤드셋 본품, 충전케이블, 설명서의 구성입니다.

type-c to type-a usb 케이블이 들어가 있습니다.

유닛이 접혀 있으니 비닐에서 꺼내면 됩니다. 중국 제품을 구입하면 늘 들어가 있는 광택이 적은 그 비닐 맞습니다.

첫인상은 괜찮네요. 1만 원대의 제품 치고 꽤 괜찮아 보입니다. 음질이 상당히 궁금해지네요. 왜냐하면 커뮤니티에서 평이 꽤 괜찮았기 때문입니다.

옆면에는 QCY 로고가 찍혀있습니다. 이 제품이 인기를 끈 이유가 디자인 때문인데요. 소니 WH-1000XM4와 상당히 닮았습니다. 물론 최신 제품인 1000XM5와는 조금 다르긴 합니다.

유닛 위쪽에 보면 L, R 왼쪽, 오른쪽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접이식이라 이런 식으로 접을 수 있어요.

헤드폰은 보관 및 이동 시 부피를 최소화할 수 있으면 좋은데 이 제품은 그게 가능하네요.

충전포트, 볼륨조절, 재생 버튼 등이 보입니다. 마감은 가격대비 꽤 괜찮은 편입니다.

설명서를 참고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버튼의 기능 등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머리 크기에 맞게 길이를 늘일 수 있고요.

아이폰에 블루투스 연결을 하면 바로 잡힙니다. 기존에 QCY 제품을 몇 개 써본 터라 음질이 꽤 기대가 됩니다. T5, T13은 꽤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거든요. 가성비 최고예요.

연결을 하고 음악을 들어보았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제품은 음질이 너무 별로네요. 3곡 정도 들어보고 바로 다시 포장했습니다.

그리고 당근마켓에 15,000원에 팔았습니다. QCY 이어폰은 꽤 만족스러웠으나 헤드폰은 아직이네요. 아마 모델이 계속 나오면서 분명히 좋아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때 되면 다시 한번 구입해 보든지 해야겠네요.


반응형